SIG-ICT

ANNOUNCEMENT재영과협 정기총회 및 ICT 분과 networking 안내

  • Published on 2021-03-20
  • /
  • 1138 views

수신: ICT 분과원

모두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지요? 전체 공지 이메일이 나가서 모두들 알고 계시겠지만, 다음주 토요일에 있을 재영과협 정기 총회에 대하여 다시한번 안내해 드립니다.

일시: 다음주 토요일(3월 27일) 11시부터~
장소: 온라인 줌미팅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재영과협 홈페이지 참조: https://www.kseauk.org/)

총회에 앞서 2분의 특별 연사분를 모시고 초청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특별히, 작년에 저희 ICT 특별사업때 너무 좋은 발표를 해주셨던 고려대 김승룡 교수님을 초청연사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AI, Machine learning에 대하여 좀더 심도 있는 발표를 해주시로 하셨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정기 총회 참석시 점심/저녁 식사 제공됩니다 (실비정산: 점심£15, 저녁£25, 참가유무 사진촬영 있음).
또한, 총회 마치고 저녁 5시부터는 분과별 Networking 시간이 있습니다. 개별 주류비도 제공할 예정이오니, 참석 가능하신 분들께서는 저에게 메일을 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아시겠지만, 재영과협의 모든 행사는 회원분들에게만 주어지며2021년 연회비를 납부해 주셔야 정회원 자격이 주어집니다 (연회비: 학생회원 £20, 일반회원£40).

또한, 올해에는 여러 다양한 행사들이 있을 예정입니다.
1. 정기 총회: 3월 27일
2. 대사관 후원사업으로 AI/Bio/ICT 융합 간담회를 올해 상반기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영국/한국내 AI/Bio/ICT 관련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에 있습니다. 추천하실 분 있으시면 저에게 메일 부탁드립니다.
3. 학술대회: 올해 하반기에 offline or online&offline 계획중
4. EKC: 올해 EKC는 코로나로 인하여 몇 개 나라씩 묶어서 하는 방향으로 한다고 합니다. 올해 하반기에 재영과협 학술대회를 offline에서 진행할 경우에 하루를 더 할애하여 EKC를 연달아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주 정기 총회 및 ICT 분과 networking 시간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즉, 올해 여러 다양한 행사들이 계획되어 있으니 적극 참석하시어 많은 혜택을 받으시 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용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