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ANNOUNCEMENT

[과총] 제1회 세계한인과학기술자대회 개최 관련 추가 안내 (필독, 기한 연장: 4월 11일 화요일)

  • Published on 2023-04-05
  • /
  • 515 views

제 1회 세계한인과학기술자대회 개최 안내

안녕하세요. 제1회 세계 한인 과학기술자대회 개최 계획과 역할자 및 일반 참가자 양식, 추천 대상자 명단 양식을 다시 한번 공지해 드립니다.

역할자는 지난 공지와 같이 첨부된 발제 개요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제 개요에는 2030년 본인 연구 분야의 전망과 동향 및 해당 분야에서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점을 포함하여 200 단어 이내로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반 참가자는 대회 참가 의의와 2030년 본인 연구분야에서 뜨거운 감자가 될 만한 기술에 대해 두세 줄로 간략하게 작성하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첨부된 추천 대상자 명단 양식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선정된 발제자는 대회 후 2~3쪽 가량의 미래기술 전략보고서 제작을 위한 발제 요약 내용을 필히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1차 제출 마감은 4월 6일 목요일 영국 시각 정오까지이고, 2차 제출 마감은 4월 11일 화요일 영국 시각 정오까지입니다.

많은 시간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기존에 접수된 내용은 그대로 받을 예정이며 앞으로는 오늘 공지해 드린 자료와 양식으로 추천시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영과협 배상

(추가 공지: 항공권 지원에 관해 자세하게 말씀드리면, 대회 시작 2주 전 인 6월 19일 이후에 한국에 도착하고 대회 종료 후 2주 뒤인 7월 22일 이전에 한국을 떠나는 일정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