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ANNOUNCEMENT

[NST_인재개발부] 2020년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온라인 해외채용설명회

  • Published on 2020-04-03
  • /
  • 1842 views

안녕하세요, 재영과협 회원여러분

 

국가과학기술연구회는 소관 25개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의 우수인재 채용을 지원하기 위해 공동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참고) 2019년도 해외 공동채용설명회 관련 링크 : https://recruit.nst.re.kr/board/noti/notiView.do?upd_yn=Y

올해 해외채용설명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세계적인 확산으로 인하여 현지로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대신 온라인으로 비대면 채용정보상담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행사와 관련하여, 기획단계에서 재외 한인학생분들 및 채용설명회에 참여하고자하는 분들의 의견을 여쭙고 이를 반영하여 추진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의견수렴은 네이버폼을 통해서 진행되며, 아래 URL을 따라서 방문해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의견수렴 URL : http://naver.me/5fSoZP5R

 

<해외채용설명회에 관하여>

 ㅇ 일정 : 2020년도 5월 중 (예정) 
 ㅇ 대상 : 학, 석, 박사 학위 소지자 및 취등 예정자, Post-doc 등 (출연(연) 채용에 관심있는 누구나, 전공무관)
 ㅇ 접수방법 : 이메일을 통한 인재DB 등록 및 관심기관, 상담방법 선택 후 접수
    * 등록된 인재DB는 정부출연(연)의 채용Pool로 활용되며, 향후 관심기관의 채용정보를 이메일 등을 통해 제공 예정입니다. 
 ㅇ 상담방법 : (1) 화상면담, (2) 전화상담, (3) 이메일 상담
    * 자세한 참여방법은 향후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시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문의 : 국가과학기술연구회 인재개발부 (miralee89@nst.re.kr / +82-44-287-7374)

 

과협 회원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영한인과학기술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