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ANNOUNCEMENT

[EKAMA] Monthly seminar of EKAMA (11th July 2020 at 9:00 p.m. (GMT))

  • Published on 2020-06-29
  • /
  • 1103 views

안녕하세요, 재영과협회원 여러분. 

EKAMA에서 주최하는 흥미로운 세미나를 회원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세미나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아래 공지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영한인과학기술자협회

 

1차 유럽한인 기계항공우주 전문가협회 월간 세미나 개최 안내문

모두 잘 지내고 계시지요? 

올 초에 닥친 COVID-19 사태로 인해 전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올해 계획되었던 EKC도 내년으로 연기되었고, 각 과협 정기 모임도 아직 확실치 않을 정도로 상황이 불투명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기계항공우주 전문가협회는 여러분들과의 유대관계를 지속하고자 매월 한번씩 온라인 월간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그 첫번째로 오는 7월 11일(토) 오후 10시 (CST), 영국은 오후 9시, 첫번째 연사로 제가 총대를 매었습니다. 제가 발표할 세미나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Dental implant lifespan predictive model"

발표시간은 30분 정도이며, 세미나 후에는 여러분들의 동향에 대하여 정보들을 교환하고자 합니다.

참가를 원하시면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han@emse.fr) 세미나 온라인 링크를 세미나 전에 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럼, 7월 11일 만나뵙기를 바라며, 그동안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한우석 드림

유럽한인 기계항공우주 전문가협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