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ANNOUNCEMENT

[EKAMA] Monthly seminar of EKAMA (18th December 2020 at 8:00 p.m. (GMT))

  • Published on 2020-12-15
  • /
  • 911 views

안녕하세요, 재영과협회원 여러분. 

EKAMA에서 주최하는 흥미로운 세미나를 회원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세미나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아래 공지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영한인과학기술자협회

일시 : 2020년 12월 18일(금) 오후 9시 (CST), 영국은 오후 8시
연사 : 국정환 박사 ( GN Audio - Jabra)
주제 :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음향기기의 설계  해석
 
발표내용 : 
Jabra는 헤드폰, 프로페셔널 헤드셋/스피커폰과 같은 제품을 생산하는 음향/전자 기업입니다.
음향 제품의 소형화/경량화와 그에 따른 설계 요구들을 충족시키고, 시장 내에서의 제품 경쟁력을 증대 시키기 위해, Jabra 의 설계자들과 연구자들은 고강성/초경량의 소형 구조와-저 진동/ 소음을 통합할 수 있는 컴퓨터 시뮬레이션 기반 해석과 최적 설계 기법을 제품의 개발과 연구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 세미나에서는 Jabra 에서 수행하고 있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음향 기기의 설계와 해석에 관해 소개합니다. 구체적으로, 헤드폰의 구조 해석과 최적화 설계, 그리고 스피커 폰의 진동/ 음향 해석의 사례에 대해 소개합니다.
 
발표자 소개 :
덴마크공대의 The Centre for Acoustic-Mechanical Micro Systems (CAMM) 에서 포닥과 조교수로 재직하였고, 현재는 코펜하겐에 위치한 음향 기기 전문 기업 Jabra에서 음향 기기의 음향/진동에 관한 수치 해석과 최적 설계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접속링크는 등록 후 개별적으로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