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EVENT

재영한인과학기술자협회 KSEAUK 차기 회장 및 감사 선거 공고

  • Published on 2022-03-01
  • /
  • 429 views

재영과협을 아끼시는 회원 여러분께:

 

 

무엇보다도 이 어려운 시기에 회원님과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기를 빕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오는 2022년 3월 26일(토),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정기총회에서 회원 여러분을 섬길 차기 회기 (2023.1. - 2024.12.) 회장 및 감사 선거 를 실시하오니, 이를 위한 후보자의 등록(추천)을 공지드립니다.

 

 

(저희 재영과협은 Charity Commission for England and Wales 에 등록되어 있는 자선 단체로 (Charity No. 1174740), 회장 및 감사의 선거는 2018년에 개정된 정관에 의하여 진행이 됩니다.)

 

 

 

(1) 후보자는 재영과협 회원이어야 하며, 3월 19일 까지 간략한 연혁 및 CV 를  secretary@kseauk.org  으로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2) 회원 여러분의 후보자 추천도 받고 있사오니,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은 3월 12일 까지 secretary@kseauk.org 으로 연락을 주시면, 추천하신 분에게 저희가 직접 연락을 취하겠습니다.

 

 

(3) 후보자는 본인이 소속한 현직 기관-조직과의 임용 계약서 상의 “No other employment” clause 에 선출직 회장직 / 선출직 감사직 수행에 저촉되는 바가 없는지를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과거 과협에서 이와 관련하여 어려움을 겪었던 바, 이에 대하여 명확하게 회원들이 알 권리가 있기 때문임.)

 

 

(4) 과협에서는 3월 20일 에 과협의 홈 페이지를 통하여 후보자들을 공시하겠습니다.

 

 

(5)  3월 26일(토), 재영과협 온라인 정기 총회 에서 차기 회장 및 감사를 선출

 

 

 

차기 회장 및 감사의 선출과 관련하여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mok1@tcd.ie , mok@kseauk.org 또는 secretary@kseauk.org 로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번을 드리겠습니다.

 

 

 

2022년 2월 28일

 

 

 

재영과협 선거관리위원장    목 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