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EVENT

2020년도 재영과협 제 46주년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_전문패널토론 질의응답에 관하여

  • Published on 2020-11-26
  • /
  • 678 views

재영과협 회원분들께:

 

댁내 건강하시기를 빌며, 항상 과협을 아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12월 5일(토)의 재영과협 총회-학술대회 행사 중에 “ 재유럽 파견 기관장과의 전문패널 토론-Townhall Meeting” 을 기획하였습니다. 우리나라의 과학기술정보부, 산업 자원 통상부, 한국 연구 재단, 그리고 ETRI (한국 전자 통신 연구원) 등의 기관에서 유럽으로 파견된 센터장/소장/대표들을 모시고, 재영과협 회원분들의 향후 연구 개발 전문직장  (Postdoc 및 선임/책임 연구원), 공동-국제 과제 및 연구비 신청, 그리고 유럽에서의 산업 혁신 networking 등에 대하여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눌 계획입니다.

 

본 순서는 센터장-소장님들의 기관 소개 발표 시간 후에,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townhall meeting 의 형식으로 개최될 계획입니다. 따라서, 회원 여러분들의 사전 질문이 있으면 이를 관련토론 패널 분들께 미리 전달드려서 당일 직접 답변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어떠한 종류의 질문도 가능하니, 자유롭게 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질문들은 본 순서에서 사회를 맡은 목 헌 과협 감사/Trinity 대학교 교수에게 12월 3일까지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E-mail:  mok@kseauk.org )   

 

총회-학술대회 때에 뵙기를 소망하며, 뜻하시는 바 모든 일들의 승리를 기원드립니다.

 

재영과협 운영 위원회 일동